top of page
  • 작성자 사진GDW

소형마킹기 가격. 비쌀 이유가 없습니다.

최종 수정일: 2019년 8월 13일


Max 12.7mm Printing
MX1 & CARTRIDGE STALL

HP 잉크카트리지에 담겨 있는 잉크를 분사하는 마킹기에서 마킹기의 성능은 무엇일까요?


물론, HP Product OEM partner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결국에는 HP Ink partner에서 생산되는 잉크의 품질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
잉크의 종류 및 특성이 다양하기 때문에 핀홀에서 분사를 할 수 있는 속성 값 즉, Printing parameter값이 다릅니다. 따라서 마킹기에서는 이러한 속성 값을 맞춰 줄 수 있어야 합니다.


이와 같이 잉크카트리지의 품질이 결국에는 인쇄의 품질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.

HP Ink partner들은 잉크의 분사 성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연구와 개발을 해 왔기에 지금의 인쇄성능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습니다.


Meenjet Factory에서 생산된 제품에 장착되는 HP관련 잉크카트리지는 HP Ink partner사에서 생산 된 정품 잉크만 사용합니다.


 
 

제품사용자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역시 바로 제품에 사용되는 잉크카트리지 가격입니다.

바로 위와 같은 구조이기 때문에 잉크카트리지 가격이 저렴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.

잉크카트리지 소비가 너무 많고 지출이 부담되어 조금 더 저렴할 것같은 다른 카트리지를 알아보고 싶어도 제품과 카트리지에 encryption code(암호화코드) 부여되어 어쩔 수 없이 비싸게 구매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.

잡은 고기에 미끼를 주진 않죠!!!


Meenjet 제품에 장착되는 HP 정품 잉크카트리지 금액 직접 비교해보세요!


 

이러한 소형마킹기는 HP Product OEM partner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중 가장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구매방법이라 생각합니다.

물론 A/S와 관련된 부분도 고려하셔야 됩니다.

Meenjet Factory는 글로벌 전략 HP Product OEM partner입니다.

엘케이텍은 산업용 마킹분야에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산 마킹기 PiJ 를 제조하고 납품, 관리하고 있습니다.


지금 소형마킹기 구매를 고려하신다면

꼭 한 번 엘케이텍에서 제품가격을 확인해 주세요.

샘플마킹
한글입력가능, 잉크소모량 절약형 도트 형태 문자



bottom of page